본문 바로가기

스태인드글라스

오랫만에 스테인드글라스 원데이 수업후기 💜

정신없이 바쁜 10월의
절반을 보내고 있는 유리에요

이유식창업반 수업도 끝내고
지민데이 이벤트와 프리마켓도 끝내고 나니
살짝 여유가 생겨서
오랫만에 스테인드글라스 원데이 수업을 진행했습니다

대학친구 두명에서
이쁜 작품 만들어 가셨어요>_<





각자 원하는 종류를 정하고
도안을 잡았어요
건축과 학생들이라 그런지 그림도
금방 쓱쓱 그리더라구요 ㅎㅎ

1분은 로고를 이용해 캔들홀더를 만들기로 했고요
다른분은 고양이 썬캐쳐를 만들기로 했습니다!




유리를 고르고 도안을 오려서
유리위에다 슥슥




유리칼을 이용해서 정확하게 잘라줍니다!



그라인더 후
동테이프로 감아주기💪
첨 하는 작업들이라 많이 힘들텐데
울 대학생들 넘 씩씩하게 잘 해주고 있어요!!




힘들게 붙인 동테이프가 떨어지지 않도록
꾹꾹 눌러줍니다




모양대로 테이프를 다 감고
잠시 휴식타임!



납땜 작업 후
완성!

처음 만드는건데 너무너무 잘했어요!
은근히 보이는 촛불도 너무 분위기 있고
좋아요>_<




어두운 내 방을
밝혀줄 작은 캔들과 캔들홀더에요




영롱영롱함 고영이 뒷태
너무 사랑스러워요
신비로운 컬러때문에
더 이쁘게 보이네요

크리스탈은 같은 블루계열로 맞춰봤어용 ㅎㅎ

오늘 두분 다 만든다고 너무 고생하셨고
다음에 더 이쁜거 만들어 가세욤!!
감사합니다






스테인드 글라스 수업문의는
트위터 > @purple_yuri0613
카카오톡 > 퍼플유리 검색

100%예약제로 진행됩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