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오늘

어거스트디 대취타 뮤비공개

https://youtu.be/qGjAWJ2zWWI

5월 22일
방탄소년단 슈가의
두번째 믹스테잎 D-2가 발매되었습니다

발매라고 하니 음반이 나온줄 아시는데
믹스테잎이라 무료음원으로 나왔어요
총 10곡이 수록되어 있는데
하나하나 다 좋습니다

멜론이나 지니같은데서는 들을수가 없어요
거기는 유료음원사이트라
싸운드클라우드 애플뮤직 과수원등에서
무료로 감상 할수 있습니다

그중 타이틀(?)인
대취타 뮤비가 공개되었어요

와.... 장난없는민윤기

대장금파크에서 촬영했다던데
스케일도 퀄리티도
진짜 정상위에 최정상입니다

ㅋㅋㅋ 뒤에 방시혁 피디님 얼굴 ㅋㅋ
예전에 달방에서 석진이가 그려서
배잡고 넘어갔던 그림이죠 ㅋㅋㅋ


현대 그렌져 1세대 모델도
등장했어요 ㅋㅋ

뼛속까지 광고모델 ㅋ
현대자동차 모델인거 제대로
알려주네요

그렌져 나오는 부분을 따서
현대자동차 스토리영상으로 나오기도 했죵

이번 뮤비에서 1인 2역을 한 윤기
세상에.. 랩도 잘해
곡도 잘써 작업잘해
말도 잘해 춤도 잘추고
이제 연기도 잘하고

노빠꾸 민윤기 ㅠㅠ

백발로 흑화된
왕을 연기했어요
역시 윤기는 랩할때가
가장 멋있습니다

칼춤 시전하는 윤기 ㅋ
어거스트디로 활동하는게 4년 만인데
믹스테잎 형태라 음방이나 개인 활동은 1도 없습니다
그래서 뮤비에 더 많은 신경을 쓴거 같아요
아미가 볼껀 뮤비밖에 없으니까 ㅠㅠ

한동안 대취타 슈가앓이에서
벗어나질 못할거 같네요
뮤비는 봐도봐도 질리지가 않습니다 ㅋ

다음에는
어거스트디 두번째 믹스테잎
D-2 앨범 소개 가지고 올께요
모두 꿀밤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