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오늘

아이엠오메가3 하루를 더욱 건강하게 만드는 힘!!

 

 

안녕하세요

바이미입니다~

요즘 새로운 공방작업실 준비로 여러모로 바쁘네요

유리수업도 끝이 났고

작업실 준비 얼른 끝내서

좀 편해지고 싶어용 ㅎㅎ

 

한번에 멀티로 일을 하니

사실 무리가 좀 오더라구요 

눈도 건조해지고

머리도 멍~ 한것이 예전처럼

빠릿빠릿하게 돌아가지 않아서

평소에 구매하던 네이트리팜에서

오메가3를 추가로 구매했습니다~

 

EPA와 DHA가 함께 있고

혈관건강과 눈건강 기억력 개선까지 도와주는

아주 똑똑한 오메가3 제품이에요~

 

 

 

 

위에 사진누르고 사이트에서 구매가능하시구요

회원가입만 해도 저기 보이는 가격에서 더 할인이 됩니당

회원가입은 무료에용 

 

저는 평소에도 단골이라

회원가로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오전중에 사니 다음날 택배가 도착했어요~

 

 

 

 

네이트리팜 아이엠오메가 3 

눈건강, 두뇌건강, 혈관건강까지 다 잡아주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아이엠이 IM이 아니구요 

EYE , Memory 를 합쳐서 만든거에요

저도 처음에 아이엠이라길래

뭐지 아이언맨이야? 라고 생각했는데

그게 아니더라구요 ㅎㅎㅎ

 

 

 

 

제조는 콜마에서 했네요 

유통은 네트워크 전문회사인 앤알커뮤니케이션에서 합니다 

 

 

 

 

캐나다산 정제어유가 들어있네요

캡슐기제는 돈피로 만들어 졌어요 

말랑말랑한 젤리같은 오메가 3입니다 

 

 

 

 

건강한 자연에서 소중한가족으로 라는 슬로건은

볼때마다 좋으네요 

저뿐만 아니라 우리 가족들에게 좋은 재료의

건강한 자연그대로를 줄수 있는거 같습니다~

 

하루에 2캡슐을 섭취하면 됩니다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해주세요 

 

그럼 오메가 3가 왜 좋은지 알아볼까요??

 

 

 

 

 

1. 혈관 및 심장질환 예방

EPA와 DHA 수치가 높으면 심장질환과 심부전을 일으킬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오메가 3가 체내 EPA와 DHA수치를 낮춰서 심장 질환의 발병률과 사망률을 감소시킵니다

매일 섭취를 해야 효과가 좋으니 빼먹지 말고 섭취를 하시길를 바랍니다 

 

2. 고혈압 및 고지혈증

혈관벽에 콜레스테롤같은 동물성 지방이 쌓이면 혈액이 지나가는 공간이 점점 좁아집니다.

그럼 혈관내 혈압이 상승하게 됩니다. 아이엠 오메가 3는 혈관내 콜레스테롤을 분해하여 

혈압을 낮춰주는 기능을 합니다. 또한 트리글리세이드 수치를 감소시켜 고지혈증도 예방할수 있습니다

가족중에 고혈압이나 고지혈증을 가지고 있다면 미리미리 예방하세요~

 

 

 

 

 

아이엠오메가3는 혈관건강외에도

눈건강과 기억력을 향상시켜준답니다~

 

DHA가 눈의 망막에 작용해서 

건조한 눈을 촉촉하게 해주고 눈물 생성량을 증가시키고

눈의 눈물층의 유지시간을 증가시켜주는 역활을 한답니다~

 

요즘같이 건조한 날에는 딱인 제품입니다 

제가 루테인도 먹는데 

그건 건조한거랑은 조금 거리가 멀어서 

이맘때처럼 건조할때는 오메가3를 꼭 챙겨먹어요~

 

 

 

 

포장도 꼼꼼하게 되어 있습니다~

박스를 뜯고 안심실링을 뜯고나면

비닐을 꺼내주세요 

그럼 영롱한 오메가3가 뿅 하고 나타납니다~

 

 

 

 

방바닥샷 ㅎ

햇빛을 받은 오메가 3가 반짝반짝 빛나네요~

 

저는 사진찍는다고 꺼내기는 했는데 

사실 오메가3는 기름성분이라 햇빛에 바로 노출이 되면

산폐되어 좋지 않습니다 

 

그래서 오메가 제품을 구매하실때는 

꼭!! 보관하는 용기가 불투명 (아예 안보이는지) 

확인을 해주시면 더욱 좋습니다 

아무리 좋은 제품을 넣었다한들 

속이 훤히 보이는 투명용기에 오메가3를 보관한다면

금방 산폐되어 섭취를해도 효과가 없거나

오히려 독이 될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초봄이 되면서 눈이 뻑뻑해서 

아침에 눈뜰때마다 각막이 같이 쓸려올라가는 느낌인데

네이트리팜 아이엠오메가3 덕분에 요즘은 

각막이 살아있습니다 ㅎㅎ

 

꾸준히 먹어야 효과가 있는점 꼭 인지 하시고

귀찮더라도 번거롭더라도 

더 건강한 하루를 위해 꼭 챙겨드세요

 

이상 아이엠오메가3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