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오늘

방탄소년단 슈가 민트슈가💜 내맘이 불탄다!!

 

 

 

안녕하세요

바이미0613입니당~

 

ㅎㅎㅎ저의 차애 멤버는 바로 슈가에요!!

최애는 남준이죠 

뭐... 차애이 최애니 다 필요없고

그냥 다 좋습니다 ㅎㅎ

 

울 슈가~ 천상연예인

천상 아이돌 아이돌 안했음 뭐했을껴?

물론 다른걸 해도 잘 했을 민슈가이지만

슈가는 천상아이돌이라는 생각이 

진짜 많이 들어요 ㅎㅎㅎ

 

 

 

 

세상 시크하지만

또 동생들이 부탁하면 다 들어주고

은근히 툭 안부를 묻고 가는

츤데레도 있고~

 

아이돌로 데뷔하기까지 많은

우여곡절이 있어서 그른가 

가사 하나하나에 한과 뼈가 실려있기도 하죵

 

 

 

 

랩퍼를 꿈꾸다가

아이돌로 데뷔하게 되면서

주변인들에게 의미없는 손가락질도 받게 되고

스스로에게 내가 제대로 가는것이 맞는지

되묻게 되는 어려운 나날들을 보내기도 했어요 

 

우리 슈가 랩 들으면 눈물 납니다 여러분,, 

제가 민트슈가를 좋아하는 이유가 뭐냐면요 

 

 

 

 

울 슈가가 그전에는 

초큼 어둡고 말수도 적고 

웃는것도 잘 없었어요 

 

믹스테잎 발표하고 불타오르네

활동을 하면서 참 많이 밝아 진거 같아요~

민트슈가가 되면서 슈가도 많이 밝아진 느낌이였어요 ㅎㅎ

 

믹스테잎 발표하면서 

그동안 속에 뭍어놨던 이야기 

다 털어놔서 속이 후련했나봐요! 

 

듣는 나도 속이 후련했어!!!! 

 

 

 

 

슈가의 믹스테잎 어거스터D 

한번씩 꼭 들어보세용!!! 

귀에 퐉퐉 슈가의 랩핑 들어보셔야 합니다 

 

음원은 사운드클라우드에 올라가져 있어요 

멜론이나 지니에서 들을수는 없어요 

 

사운드클라우드는 전체 무료 음원으로 제공하는 

음원전문 사이트입니당

 

https://soundcloud.com/bangtan/sets/agust-d

 

Agust D - Agust D

Agust D’s ‘Agust D’, the first mixtape album, featuring ‘Agust D’, ‘give it to me’ and ‘so far away' is out now. 'Agust D' Music Video out now https://youtu.be/3Y_Eiyg4bfk BigHit Entertainment. All

soundcloud.com

 

링크 걸어놓는 센스 ㅋㅋㅋㅋ

대구의 자랑 대구의 아들

민윤기의 솔직한 이야기입니다!! 

 

 

 

 

이번 앨범에서 남준이랑 슈가랑  

욱이라는 곡을 함께 불렀지요 

 

욱도 좋아하지만 

저는 갠적으로 

싸이퍼 3나 땡을 더 좋아합니다 ㅋㅋㅋ

 

 

 

 

 

방탄소년단 Cypher PT.3 KILLER

 

슈가파트 입니다

 

 

SUGA a.k.a Agust D 두 번째 이름

길거리를 걸어 다니면 수군대

내 이름 대구에서부터 압구정까지 깔아 놓은 내 비트

전 세계 사방 곳곳 살아 숨쉬는 내 음악들의 생기

나는 비트란 작두를 타는 애기 무당, that's me

TV속에 비치는 모습 반은 카게무샤인 건 아니

너의 세치 혀로 객기 부려봤자 그건 rapping 호객 행위

놈팽이들의 뺑끼를 향해 때리는

묵직한 내 패왕랩의 패기

건방 떠는 rapper 듣보잡들을 잡아다

농락시켜버리는 내 flow job,

고작 그 따위 말로 날 극딜해봤자

난 더 강해져 불가사의

난 니들의 시기 질투를 먹고 자라는 불가사리

알다시피 내 목소린 좀 꼴림

남자든 여자든 랩으로 홍콩을 보내는 유연한 내 혀놀림

이 먹이사슬 위 난 항상 정상 위의 정상

최상위 멈추지 않는 똘끼

누가 내 뒤에서 나를 엿맥이든

니들이 쳐놀 때 우린 세계일주

나이를 허투루 쳐먹은 행님들

내 기준에서는 너도 애기 수준

내가 뭐 wack이든 내가 뭐 fake이든

어쨌든 저쨌든 가요계 새 기준

이 랩은 꼰대 귀때기에 쌔리는

폭풍 귀싸대기 chop chop chop

 

 

 

 

 

 

 

 

 

순딩순딩하게 생겨서 

이렇게 박력넘치게 랩핑하는 당신은 정말~~~~

반전매력 쩝니다 ㅋㅋ

 

 

 

 

 

땡은 2018년 페스타에서 공개되었었죵

이것도 사클에서만 들을수 있습니다 

 

믹스테잎 내는 유일한 아이돌인데

멤버들이 슈가 제이홉 랩몬까지

모두 믹스테잎을 내고 자기 작업실도 가지고 있죵 ㅎㅎ

 

 

 

 

방탄소년단 땡

 

슈가파트

 

 


음.. 내가 보기엔 너네는 땡
우리 모두가 땡
누가 끗발이 좋던 간에
나는 땡 전혀 상관 안 해
Hunnit bae hunnit bar hunnit bbae hunnit bae 땡
이 음악은 똥이야 bae
배알 꼴리겠지만 bae
니 주장이 다 맞아 bae
우린 망해가고 있네
빌보드 니 덕분이야 bae
우리 위 아무도 없네
우린 망해가고 있기에 thanks
고맙다 고맙다 고맙다
여지껏 무시해줘 고맙다
덕분에 스타디움 돔 빌보드
많은 것을 덕분에 많이도 얻었다
작은 회사 친구들아
너네가 곧 대기업이 되길
우린 앞으로 바람대로 또 망할테니
계속 걱정해주길

 

고스톱좀 치는 분들은 아실거에요 ㅋㅋ

섯다 게임을 인용해서 가사를 적었어요 

 

 

 

 

 

 

 

 

 

코로나 덕분에 활동도 빨리 접고

콘서트도 전체 취소 되고

 

콘서트 하고 싶다고 트위터에도 올리던데 

방탄도 아미도 코로나 이겨내고 

다시 완전체로 콘서트에서 만나기를~~~ 

 

 

 

 

 

오랫만에 꺼낸본 민트슈가 너무 좋네요 ㅎㅎ

사클에서 슈가 믹스테잎 다시 들어봐야겠어요~~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시구요

방탄이야기는 계속 됩니당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