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오늘

방탄소년단 슈가생일이벤트 행복했던 하루 20200309

 

 

안녕하세요~ 

바이미입니다 

 

오늘도 뜨거운 월요일 보내셨나용? 

일주일중 첫번째가 월요일이잖아요

항상 활기차게 시작해야 좋다는걸 

알면서도 월요일이면 더 피곤하고

축축 쳐지는거 같아요 

 

그럴때마다 꺼내보는 지난날의 추억~

30대 아미인 저는

우리 방탄이들 사진 보면서

쳐지는 월요일마다 힘을 낸답니다!!

 

 

 

 

 

 

모두 입덕멤버가 있지요?

무한 회전문인 방탄소년단은

한번 빠지면 증말 무한 매력에 

헤어나올수가 없습니다 ㅎㅎ

 

저도 남준이덕에 입덕했다가

7방탄 덕질을 열심히 하고 있어용 

 

지난 3월 9일은 방탄의 둘째

민슈가의 생일이였어요 

 

우리 슈가~ 데뷔까지 갖은 고생한거

아미라면 다 알죠 ㅜㅜ

 

콘서트장에서 하염없이 울던

윤기 모습이 너무 눈에 밟힙니다 ㅜㅜㅜ

 

 

 

 

 

 

맵솔콘 포도도 주웠건만

코로나 덕분에.... 

맵솔콘도 못가고 

기분 개구린데 

그래도 윤기 생일이니까 

가까운 카페에서 윤기생일 이벤트 한다고 해서 

잠시 다녀왔었어요~

 


 

 HAPPY SUGADAY

 

 

 

풍선으로 

슈가 생일이라고 티를 팍팍!!! 

 

여기는 아미천국

해피 슈가데이~ 

 

 

 

 

케익을 구매하면 

윤기 아크릴스텐드와 

슈키 인형도 받을 수 있어용 

선착순이니

빨리 줄 서야 됩니다~

 

아크릴에 있는 윤기 넘나

이쁘다요 ㅜㅜ

 

하.... 이렇게 힐링해야지 

 

 

 

 

큰슈키 작은슈키~ 

BT21 캐릭터 볼때마다 방탄이들이랑

찰떡이에요 ㅋㅋㅋㅋ

 

머글들이 BT21이 방탄인줄 모르고

캐릭터 귀엽다고 막 모으고 그러던데 

알고보면 더 귀엽다규!!! 

 

요거 쓰면서도 슈키슈키노래 

흥얼흥얼 거리고 있어요 

 

 

 

 

 

포토카드와 아크릴스탠드 컵홀더~

와 커피 마시다가 

위장병 걸리겠어요 ㅋㅋ

 

예전에 바리스타 대회 준비할때보다

더 빡세네요 ㅋㅋㅋㅋㅋ

 

그때는 위도 젊어서 그른가 

엄청나게 먹었는데....

 

 

 

 

 

 

먹다가 도저히 안되서

노선변경 ㅋㅋㅋㅋ

더치는 아니구요 

바틀에 담아서 갈수도 있습니다 

 

친한 언니가 

자꾸 나보고 카페 차리라고 하는데 ㅋㅋㅋㅋㅋ

방탄이벤트만 하고 닫을수는 없잖아요? ㅋㅋㅋㅋㅋ

 

근데 자꾸 하고 싶은 맘이 스물스물 생기기는 하네용 ㅎㅎ

 

 

 

 

이날 전국적으로 

윤기 생일 이벤트를 엄청나게 했었던 걸로 알아요 

대구에서 더팩트 공연이 잡혀 있었는데 

코로나 때문에 그것도 취소되고

맵솔콘 서울 부터 해투까지 

자꾸 취소 되고 있어서 너무 아쉬워요 

 

 

 

 

애들도 얼마나 콘서트가 하고 싶을까요?

정말 오랫동안 연습하고

앨범 만들고 준비 엄청 했다고 했는데

보여줄수 없으니 ㅜㅜ

 

오늘 들리는 소식으로는

온라인콘서트도 생각중인거 같던데 

이왕이면 직접 보면 좋은데

시국이 이래서

온라인콘서트라도 보고싶으네요

 

 

 

방탄소년단 해줘서 너무 고마워

윤기야~~~ 

사랑스러운 민애용~

이제 행복하게 웃기만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