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오늘

해운대메드포갈릭 4인가족 4인프리미엄세트 리얼후기

안녕하세요
바이미입니다

간만에 쉬는날인데
여기저기 스켸쥴이 잡혀있네요
평일에 쉬면 남들 일할때
쉬어서 좋기도 한데
밀린 스켸쥴을 다 해야되서
쉬는게 쉬는거 같지 않을때가 있어요

피곤하고 지칠때 바다가에 놀러가는데
부산 하면 해운대 아니겠어용?

해운대가면 바다도 보고
맛집도 많고~

해운대 메드포갈릭에서
늦은 점심을 먹고 왔었어요


메드포갈릭 해운대점
주소 : 부산시 해운대구 해운대해변로 257 하버타운
영업시간 : 11:30~ 22:00
라스트오더 21:00
주차가능


저희도 안내받고 자리에 앉았어요
이제 메뉴판을 패드로 주시네요
오~~ 플랙스 ㅋㅋ
뭔가 있어 보이네요

메드포갈릭은 서울에는 많은데
부산에는 딱 여기 밖에 없어용

홍합찜이 너무 먹고 싶어서 간거였는데
힝 ㅠㅠ 안된다고 하는거에요
그래서 다른걸로 골랐어요

어른 2명 아이 2명
4인 프리미엄 세트
애피타이져 + 샐러드 + 피자 + 리조또 +
파스타 + 스테이크 + 음료 4잔
구성은 푸짐합니다

주문 후 우리 자리에서 해운대가 한눈에 보여요
탁 트인 해운대 보기만 해도 힐링이 되네요
코로나 때문인지
거리에도 매장에도 사람이 없었어요
저희 갔을때도 한 테이블 있었는데
곧 나가시더라구요


멜팅카망베르케일샐러드

주문한 음식이 나왔어요
샐러드부터 차례대로 촥촥 나오는데
진짜 빨리 나왔어요
손님이 없어서 그런가
나오는 속도를 따라잡지 못하겠더라구요

가격대도 있고
이탈리아 레스토랑인 만큼
그런 디테일이 약간 아쉬웠어요
나중에는 테이블에 자리가 없더라구요
스테이크 나오기 전에는 천천히 달라고 했는데
계속 나오더라구요



갈릭 스노잉피자
얇은 씬피자이구요
화덕에서 구웠다면 더 맛있을거 같은데
담백한 맛도 좋았어요
반죽이 얇으니 부담없고
다른 메뉴들이 양이 많아서
피자는 딱 이정도가 좋은거 같아요~~

 

갈릭 시즐링라이스
오~ 이거 진짜 맛있었어요!!
기대 안하고 먹었는데
젤로 맛있었던 ㅋㅋㅋㅋㅋ
우리 딸이랑 신랑이랑 완전
신나게 먹더라구요
홍합찜 다음으로 맛있는 메뉴 찾은듯요 ㅎㅎㅎ

갈릭 까르보나라
매드포갈릭은 이름 그대로 모든 메뉴에
마늘이 ㅎㅎㅎㅎ
아주 꾸덕한 크림파스타였어요
고소하고 간도 딱 되었고
양도 엄청 많았어요
이정도는 되야
파스타 먹고 든든하죠 ㅎㅎ

가격이 좀 나가는 만큼 양은 푸짐합니당


립아이 스테이크 & 리소 랍스터
맛있는 스테이키💜💜
소고기는 사랑입죠 ㅎㅎ
저는 스테이크 같이 나오는 가니쉬 엄청 좋아해요
구운채소 퍼먹을수도 있어요

아스파라거스랑 콜리플라워 미나양배추까지
고기 굽기도 좋지만
가니쉬의 굽기도 좋았어요
아삭하고
식감좋고 육즙좋고 ㅎㅎ

고기랑 야채는 너무 좋았고
랍스타는 약간 느끼했어용 ㅎㅎ

개인 입맛 따라 다르겠지만
저도 랍스타나 게 종류 엄청 좋아하는데
약간 느끼한 감이 있어서
조금 남겼어요~

우리 아들이 자기꺼 찍으라고
굳이.. 굳이.. ㅋㅋㅋㅋㅋ
요즘 제가 블로그 하고 영상 만들고 하니까
식당가거나 놀이터가거나
심지어 지들 게임하는것도 찍으라고
난리입니다

카메라가 나 찍으면 울렁거리던데
요즘 애들은 그런거 없나봐요 ㅎㅎㅎㅎ

맛있는 메드포갈릭 해운대점에서
4인 프리미엄 세트로
즐거운 식사 했습니다
양은 진짜 푸짐하구요
음료는 탄산으로도 리필이 가능하니
생과일에이드 드시고 탄산으로 리필하세요 ㅎㅎ

맛도 좋고 뷰도 좋고
오랫만에 가족들과 외식하니
좋았는데 급하게 나온건 좀 그랬네요 ㅋ
저도 소싯적에 이태리 레스토랑에서
근무해봤는데
이렇게 빠르게 서비스 해주시는건
첨 봤어요
패스트푸드인줄 ㅋㅋㅋ


아!! 중요한 가격
총 160,800원 나왔습니다
4인 세트+스테이크 300그람 UP
했어용!!!

다들 메드포갈릭에서 맛있는 식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