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오늘

개금쌈밥 우리식당쌈밥 가정식백반 담백하니 좋아요

 

 

 

안녕하세요

바이미입니다~

부산에는 비가 촉촉히 오네요 

비가 그치고 나면 

추웠던게 언제였냐며

날씨가 금방 포근해질거 같아요

 

 

반가운 봄 소식처럼

코로나도 얼른 사라지면 좋겠습니다 ㅜㅜ

 

사회적거리두기도 해야되고

장사도 해야되고 애도 봐야되고

스트레스 뭘로 푸나 싶어서 

묵혀뒀던 사진으로 열 포스팅을 하기로 

했어요 ㅋㅋㅋ

 

제가 사는 부산개금에는 

맛집도 많은데 

최근들어 금강펜터리움 들어서고 나니

상권이 많이 활성화되어서

주택가 라인까지

상가들이 많이 들어오고 있습니다~

 

개금역 1번 출구에서 한블럭만 올라오시면

곱창 선생 2층에 

쌈밥전문 우리식당에서

가족들과 지인들과

주말에 점심을 먹고 왔었어요

 

 

 

 

우리식당 쌈밥 2호점

주소 : 부산시 부산진구 복지로 13번길 32 2층

전화 : 051-892-2050

주차불가

 

 

 

 

1호점은 주례에 있고

개금에 있는 우리식당은 2호점입니다~

 

저희는 오픈하고 얼마안되서 갔어요~

집이 근처라 공사할때 부터 자주 봤었어요 

평소에 쌈밥을 좋아하는 저라 너무 기대 하고 있었지요 

 

 

어릴때 엄마가 쌈밥집을 했는데 

진짜 손도 많이 가고 맛도 좋아야 되고

쌈밥집은 보통 정성으로 운영 할수 없어요

진짜 지극정성이 들어가야 되는 

업종 중 하나에요~~

 

 

 

 

메뉴도 다양하고 

심지어 가격이 너무 착해서!!! 

2가족이 갔는데도 

부담이 없더라구요~

 

뭐 먹을까??? 고민하다가 

다 맛있어 보여서 

진짜 고민되더라구요 

 

돼지두루치기 쌈밥 정식 2인

갈치구이 정식 2인

고등어조림 정식 2인

계란말이 정식 1개 

 

이렇게 주문 했어요~ ㅋㅋ

참고로 성인 4명 아이 2명 갔습니다

 

 

 

 

밑반찬이 나오고요 

밑반찬 중에도 고등어 조림이 있더라구요 ㅎㅎ

 

고등어 정식을 선택하지 않아도 

고등어를 맛보실수 있어요~

 

 

 

 

뚝배기에 푸짐하게 담긴 

시래기고등어조림입니다 

여러명이 먹으니 가운데 두고 다같이 나눠 먹었어요~

 

고등어가 살도 두툼하고 보슬하니 

맛있었어요~

 

 

 

 

꽃게가 들어간 된장도 나왔어요 

된장은 세개가 나왔는데 

두개는 원래대로 칼칼하게 해달라고 하고

한개는 아이들이 먹게 안맵게 해달라고 해서

온 가족이 골고루 나눠 먹을수 있었어요 

 

 

 

 

 

배추와 상추 적겨자 등 생쌈도 있구요 

양배추와 다시마는 찐쌈이에요 

이렇게 부르는게 맞나?? ㅎㅎㅎㅎ

저는 찐쌈이 더 좋더라구요~

 

 

 

 

밑반찬은 계속 채워주셔서 

정말 푸짐하게 먹을수 있었어요 

 

아이들도 공깃밥 한그릇씩 뚝딱하고 

남자들은 2그릇씩 클리어 했네요~

 

 

 

 

갈치구이 진짜 많이 나오죠 

이게 2인상인데

서로 먹겠다고 싸울일은 없을 듯 합니다~

 

 

 

 

두루치기 2인분도 진짜 양이 많아요~

자주 보는 가족인데도 

무슨 할얘기가 그렇게도 많은지

맛있는 음식 먹으면서

대화도 하고 

개금동 우리식당쌈밥 에서 

즐거운 점심을 먹었었어요~

 

 

 

 

계란말이 정식이에요 

계란말이는 나오자 마자 하나씩 스틸~~~

순식간에 품절났었어요 

계란말이 보슬보슬 너무 맛있었어요 

또 묵고 싶다~~

 

엄마가 만들어주는 따뜻한 집밥이 그립다면

개금우리식당 쌈밥집에서

도란도란 모여서 

식사해보세요~

 

저도 코로나 진정되면

아이들이랑 엄마랑 함께 가봐야 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