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오늘

알로앤루 알퐁소 제로투세븐 부산상설점 출산준비물 유아동복 저렴하게 사는 꿀팁!!

 

 

안녕하세요

바이미0613입니다~

 

올해 저도 결혼한지 벌써 10년차가 되었네요 

애들도 벌써 9살 7살이 되었는데 

주위에 동생들이 갑자기 아기들을 많이 낳아서 

ㅋㅋㅋㅋ 본의아니게 아기옷 보러 

제로투세븐 부산 상설매장을 찾아갔습니다 

 

저희 애들은 아가방앤컴퍼니 라인의 옷을 많이

입었었어요 

 

다른 이유는 없고

좀더 유니크하고 이쁘기는 해요 

반면에 제로투세븐은 옷감 제질이 더 좋아서

오래 입을수 있어요 

특히 겨울내복을 구매하시면 

좀 차이가 있죵??

 

ㅎㅎㅎ

 

 

 

제로투세븐은 

알로&루

알퐁소

궁중비책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죠~

 

매장은 부산 동구 범일동에 있고

위치는 지도로 남겨드릴께요 

매장 옆 병원 주차장에 보시면

제로투세븐 전용라인이 2개 있습니다 

거기에 주차하시면 되세요 

 

대로변에 있고

주변이 밝지 않아서

저녁에 가시면 지나칠수도 있으니 잘 보고 가세용 

(저희 한번 그냥 가서 유턴해서 다시 들어갔습니다 ㅋㅋ)

 

 

 

 

제로투세븐 부산상설점

주소 : 부산시 동구 중앙대로 522 1층

전화 : 051-631-9286

 

 

 

 

코로나 때문에 

마스크 착용 후 출입가능 하시고

입구에는 손세정제가 구비되어 있으니

꼭 속소독후 출입 해주세요 

 

아기들과 아기엄마들이 많이 오는 곳이니

서로서로 조심해야 합니다!!

 

 

 

 

매장 문을 기준으로 오른쪽에는 영유아복이 많고

왼쪽에는 유아 키즈 라인입니다 

알로앤루 80% 할인이 눈에 뽝 들어오네요 

 

옷은 정말 많습니다 

빽빽하게 차여있어요 

사이즈별로 고르시면 되시고 

날씨에 맞게 취향에 맞고 

쇼핑하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저희는 3월중순에 태어날 예정인 딱봄이 내복과

지난 1월에 태어난 윤우 내복을 구매하러 갔어요 

 

내복도 스타일별로 색상별로 너무 많아서

이것저것 꺼내본 후 

최종적으로 골랐는데 

왜 그 사진은 없을까요? ㅋ

저는 알로앤루가 더 이쁘더라구요

내복에 조끼가 있는 3종내복과 턱받이가 있는 내복도 사고

 

우리 신랑은 알퐁소껄로 

샤방한 핑크내복이랑 민트내복도 골랐어요 

동생들이 받고 좋아하면 좋겠네요~

 

 

 

 

 

 

여름내복도 구매 가능하구요

배넷저고리 바디슈트 도 다 판매합니다 

 

출산준비물 사러 멀리 갈 필요없겠어요 

 

 

 

 

신생아들 신발 양말 모자 

모빌, 수유쿠션, 속싸개, 겉싸개 

출산에 육아에 필요한 모든게 이곳에 있네요 

 

제로투세븐 상설점 대박입니다 ㅋㅋ

 

 

 

 

 

 

이제 우리 애들 옷도 한번 봐야겠어요

이렇게 작은 옷 입을때가 정말 이뻤는데 

어느새 훌쩍 커서 영유아복 매장에서는

사이즈가 없어요 ㅋㅋ

 

 

 

 

디피되어 있는 아기옷들 보는 재미도 쏠쏠해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여기저기 다니기도 힘든데 

출산준비 여기서 한방에 해도 되니 

편하고 안전할 듯 합니다 

 

 

 

 

영유아, 아동복은 사이즈가 거의 키라고 보시면 되세요 

예를 들어 우리 아이가 122cm이면 130을 구매하면 정사이즈가 되는데

이건 회사마다 사이즈 책정이 다르니

꼭 입어보고 아니면 어깨선 대어보고 구매하시면 되시구요 

보통은 키로 생각하심 사이즈 선택이 편하죵

 

 

 

 

키즈라인으로는 포래즈가 있어요 

우리 딸이 원하는 거라고 두가지 선택했는데 

신랑이 안된다고 빠꾸 시켰어요 

 

왜? 둘다 이쁘구만 ㅜㅜ

 

 

 

 

일상복부터 

정장스타일 청바지 등등

필요한 스타일로 꾸밀수 있어요 

 

 

 

 

알퐁소 라인도 정말 이쁜거 같아요 

유니크한 디자인들 많아서

정말 애기만 있으면 이거저거 다 샀을거 같아요 ㅋㅋ

 

 

 

 

알퐁소도 사이즈별로 잘 정리가 되어 있어요 

이거 정리한다고 진짜 힘드셨을듯 해요 ㅜㅜ

직원 한분 계시던데 정말 대단하셔요!!

 

 

 

 

요런 드레스들도 있어요 

겨울왕국 덕분에 매년 드레스가 열풍이죠 ㅋㅋ

여자아이들에게는 필수에요!!

이 드레스 가격이 11500원이네요~

 

 

 

이날 선물로 줄 내복 5벌

큰딸 바지 2개 티 2개

아들 바지 2개 티 3개 해서 

총 12만원 나왔습니당~~

 

가짓수만 총 14개이니 평균적으로 8000~9000원 정도에 구매했네요!!

 

 

 

 

 

직원분이 포장해주시는거 기다리는 동안

귀요미 옷들을 더 구경했어요 

역시 옷은 작을수록

여자아이 옷이 너무 이뻐요~~

 

그냥 집에 걸어두고 싶은 ㅋㅋ

나중에 애기옷가게나 해볼까 싶을 정도로

애기옷들은 막 눈에 밝히고 그러네요 ㅎㅎ

 

 

 

 

알로앤루 알퐁소 제로투세븐 상설할인매장

다녀와보니 정말 넓고 옷도 정말 많습니다 

전국 각지 매장에 있던 옷들이 이월되면서 

여기로 모이는 거라 디자인은 정말 다양하게 있으니

출산준비나 출산선물로 필요하시다면

꼭 한번 들려보세요 

 

딱히 아쉬운점은 없었구요 

 

저희는 저녁에 가서 간판 불이 너무 약해서

찾기가 힘들었어요 ㅜㅜ 

 

그리고

구매하실때 주의하실 점은

상설매장이라서 여기서 구매하신건

타매장에서 교환이나 환불이 안될수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여기서 구매하신것도 환불이 안되는 상품이 

더러 있더라구요 

결제 전에 꼭 물어보심 되실거 같아요 

저희가 구매한건 사이즈 교환은 가능하다 하셨어요 

 

 

 

 

 

우리 아이들과 

이쁜 쥐띠생들에게

새옷 선물 해줘서 너무 뿌듯합니다~

 

여기서라면 새옷 쇼핑도 부담없이 할 수 있겠어요~~

 

친절한 직원분도 너무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갈께요!!